운수장비업에서 돈 버는 방법은? 경제성장률을 살펴보는 법!


 

> 운수장비업의 주가는 어떤 것을 살펴봐야 할까?

 

운수장비업은 크게 완성차 업체와 부품 업체로 나눌 수 있는데요. 완성차 업체는 현대,기아,GM대우, 르노삼성,쌍용자동차의 5개사가 있죠. 물론 완성차 업체는 5개이지만,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는 엄청나게 많은데요.

 

자동차는 수많은 자재와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따라서 부품 업체의 실적은 완성차 업체의 실적에 따라 결정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결과적으로 완성차 업체의 자동차 판매량은 운수장비업주의 변동을 예측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되죠.

 


 

자동차의 등급은 경형, 경소형,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 대형 세단, 리무진, 스포츠카, 미니벤, SUV 등으로 다양한데요. 게다가 요즘에는 수입차들도 많아졌죠. 자동차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고, 차의 크기, 스타일, 기능, 옵션, 가격 등도 엄청나게 다양하다 보니 자신이 탈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큰 고민거리가 되었죠.

 

그런데 흥미로운 점은 사람들은 자동차를 구입할 때 RV와 세단 중 어떤 것을 살지를 먼저 갈등한다는 사실이죠. 그렇다면 RV와 세단 각각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RV는 세단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죠. RV는 대부분 충돌안전도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RV 신차가격은 일반적으로 2천만원이 넘죠. 어느 정도 경제력이 뒷받침되어 있어야 RV를 구입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되는데요.

 

통계청에 따르면 2008년 1분기 전국 가구의 월평균 소득은 341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자동차가격이 아무리 천차만별이라고 하더라도 최소 1천만원이 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자동차를 구입해 유지하기 위해서는 월 평균 50만원 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월소득의 1/7을 자동차에 지출하는 셈이죠.

 


 

자동차를 구입할 때 무엇보다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자신의 소득'인데요. 할부금융, 신용카드, 오토리스 등을 잘 활용하더라도 소득이 증가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거나 앞으로도 그 이상의 소득을 유지해야 하죠.

 

자동차를 구입하고, 최소 5년간 유지한다고 가정하면 섣부르게 자동차를 구입할 경우 두고두고 큰 부담이 될 수 있죠. 이처럼 자동차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소득 수준에 맞게 구입을 해야 하죠~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