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찔 걱정 없는 다이어트 요리 만들기 ㅣ 다이어트

 

 

> 적은 양으로도 만족할 포만감을 가져다주는 다이어트 요리 '스파게티'

 

스파게티를 많이 먹으면 비만의 우려가 있는데, 그것은 탄수화물이 단백질이나 지방에 비해 쉽게 피하지방으로 변하기 때문이죠. 특히, 다른 부재료가 적게 들어가고 면의 양만 많은 페페론치노나 바질리코와 같은 파스타는 다이어트 중에는 피해야 할 다이어트 요리 중의 하나랍니다.

 

스파게티가 꼭 먹고 싶다면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세요!!

 

집에서 스파게티를 만들 때는 면의 양은 반으로 줄이고, 기타 재료들을 많이 넣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도록 하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되면 추가로 들어가는 재료들의 칼로리가 다시 문제가 되어버리죠.

 

이럴때 가장 좋은 다이어트 요리 메뉴가 바로 해산물 스파게티랍니다.

 

홍합이나 모시조개를 껍질 채 그대로 넣으면 부피가 커질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식욕을 만족시키죠. 그리고 조개를 껍질 채로 넣으면 벗기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급하게 먹는 것도 방지할 수 있어요. (이게 생각보다 음식을 적당하게 먹게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또, 오징어와 새우 등은 고단백질임에도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요리 재료들이랍니다.

 

> 양념 볶음면을 저칼로리 다이어트 요리로 만드는 법

 

양념 볶음면은 한 접시에 500kcal가 넘어 다이어트 중에는 피해야 할 음식 가운데 하나이죠. 하지만 그 진한 양념 맛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그리울 때가 있어요.

 

살리면서 칼로리를 줄이는 다이어트 요리를 위해서는 중화면 대신 '곤약'을 사용해보세요.

 

'곤약? 그걸 무슨 맛으로 먹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진한 양념과 섞이면 중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고 의외로 맛도 좋음을 먹어보면 아실거에요. 게다가 곤약은 칼로리가 제로에 가까워서 기름에 볶아도 1인분에 50kcal 정도밖에 되질 않아요.

 

생강절임 등의 토핑을 더하면 보기에도 좋고 맛도 훌륭한 저칼로리 볶음면이 완성된답니다.

 

> 두부를 넣은 저칼로리 다이어트 요리 '햄버거'

 

햄버거의 칼로리를 낮추는 방법은 다진 닭고기나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것인데요. 그러나 쇠고기가 빠져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면 쇠고기와 두부를 이용한 저칼로리 햄버거를 만들어 보도록 하죠.

 

이때 사용하는 쇠고기는 반드시 지방이 적은 부위여야 하고, 사용하는 양 역시 평상시의 반 정도여야 하죠.

 

고기 양의 나머지 반은 물기를 제거한 두부를 사용하면 되는데 두부를 잘 으깨서 고기와 섞으면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은 쇠고기 햄버거 다이어트 요리가 탄생한답니다.

 

> 기름기를 간단히 제거하는 '비결'

 

육수의 기름기를 제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육수를 차갑게 식힌 뒤, 위에 굳은 기름을 걷어 내는 것인데요.

 

부글부글 끓고 있을 때 걷어 내는 것보다 훨~씬 수월하기도 하죠.

 

한 실험결과에 따르면 돼지고기를 3시간 정도 끓인 후 식히면 27.5g의 지방이 제거된다고 해요. 이를 칼로리로 계산하면 무려 210kcal에 해당하는 양이 된답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