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보호에 꼭 필요한 비타민C ㅣ 영양소의 섭취

 

피부를 아릅다게 하는 수많은 방법들이 쓰이고 있는데, 지금까지도 먹는 영양제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어요.

 

그럼에도 미량 영양소인 비타민이나 미네랄, 무기질 등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고 그 중 비타민C나 비타민E는 확실한 효과가 있음을 경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죠.

 

 

비타민은 물에 녹는 비타민B2, B6, C 등과 기름에 녹는 A, D, E 등의 종류가 있는데 이들 비타민은 상호 협조적인 것이 있으며 길항(서로 대항하고 버팀)적인 것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비타민A와 비타민B, 비타민B와 비타민C는 협조적이고 비타민A와 비타민C가 길항적이죠. 미용의 목적에서 좋다고 비타민C를 먹고서 비타민A가 많은 음식을 먹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되어버리는 것이죠!!

 

멜라닌 색소를 탈색시키며 증가를 억제하는 작용을 하는데, 먹게되면 장관에서 흡수가 되어 피부 내에 모이며 <피부를 희게 만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요.

 

그러나 피부를 통해 흡수는 자세히 알려진 것이 없죠. 단지 젖을 먹이는 어머니의 젖가슴에 비타민C 30% 용액을 발랐더니 젖에 든 비타민C의 함량이 증가되었단 실험 결과가 있었다고 해요.

 

피부 의학적 측면에서 하루 1천 ~ 1천 5백 mg의 비타민C를 대량 투여하면 피부의 혈관벽을 강화시키며 진피 섬유 조직의 발육 재생을 촉진하고, 간장의 해독 작용 및 부신피질 강화 작용을 한단 사실이 증명이 되어가고 있어요.

 

이 대량 비타민C 요법은 햇볕에 그을린 거친 피부나 색소 침착 및 손상된 피부 혈관과 진피의 섬유 조직 회복에 유효하단 것이 증명되고 있어요.

 

기와 접촉되면 금방 산화되어서 활성을 잃기 때문이며, 건조한 상태에서는 안정되어 있지만 용액에서는 금방 파괴되는 성질을 갖고 있는 특징 때문이죠.

 

그렇기에 건강식품을 활용해 필요 영양소들을 따로 섭취해주는 것은 꼭 필요하답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