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 알로에 겔 오리지날

 


제품 소개:

 

건강기능식품

 

주요 혜택: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강 정보:

 

알로에는 인류가 그 유용성을 경험적으로 인정하여 여러 용도로 사용해온 식물입니다.

허벌 알로에 겔은 QAI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였으며, 멕시코산 고농축 알로에를 함유합니다.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

멕시코산 고농축 알로에 함유

규조토 여과 과정을 거친 알로에 제품

알로에베라겔 즙액으로서 224%의 높은 농도를 자랑

면역력 증진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섭취 방법:

 

하루 3회, 1회 30ml씩 원액을 공복에 섭취하거나 물 또는 즐겨 먹는 음료에 타서 함께 드십시오.

 

제품 가격:

 

42,900

 

 

[ 허벌 알로에 겔 오리지날: 구매하기 ]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