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인테리어, 화이트 가구로 예쁜 신혼집 꾸미기!

 

 
화이트는 순수하고, 깨끗하며, 투명하고, 빛과 밝음의 이미지와 함께...
심리적으로 개방, 자유로움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렇다보니~ 누구나 한 번쯤은 신혼집을 꾸밀 때 화이트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의 인테리어 이야기는 신혼집 인테리어로 정해보았고..
화이트를 통한 예쁜 신혼집 꾸미기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한 번 정리를 해보았어요~
 


요즘에 인기몰이 중인 시리즈가~ 바로 데일리 화이트 시리즈인데...
깔끔하면서도 예쁘다보니 화이트 가구를 찾는 신부분들이 아~~주 많다고 하네요.
특히나~ 화이트와 아이보리가 합쳐진 색상은 다른 색과도 조화를 잘 이뤄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데요.
 
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게 되므로 질리지 않는 멋을 내는 것이 중요하죠..!!
 
엔틱함과 모던함을 적절하게 갖춰 사계절 모두 따뜻함과 편안함..
그리고 시원함으로 신혼집을 꾸밀 수 있어 화이트 가구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있어요~
 

 

신혼집 인테리어, 신혼집 꾸미기를 위한 화이트 가구들..!!

 


화이트가구 - 침대

푸~~욱 뛰어들고 싶은 침대인데...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으로 편안한 침실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화이트라 편하며, 화이트라 어떤 침구, 램프, 액자, 화병 등을 믹스해도 참 잘어울리죠!
 

 
잠들기 전까지 읽은 책과 물 한잔, 소중한 폰을 올려두기 좋은 공간과...
예쁜 램프 등으로 실내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 하기까지 그리고~ 협탁 하나면 침실의 분위기전환 + 기분전환이 가능해요~
 

 
화이트가구 - 장롱
 
화사하면서도 간결한.. 멋스러운~ 손잡이가 엔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5회 이상의 도장공정으로 이뤄진 크로즈포아 도장으로 모던함과 우아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화이트가구 - 서랍장
 
깔끔한 정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 바로 서랍장인데요.
3단 서랍, 3단 와이드 서랍, 6단 서랍 등 방 사이즈와 용도에 맞게 요즘은 다양하죠.
그리고~ 확 눈에 들어오는 발까지 요즘에는 많이 신경을 쓰고 있어요~
 

 
수납과 연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구성이 아~~주 실용적인 다용도 수납장인데요.
 
신혼여행에서 사둔 기념품을 진열할 수도 있으며..
예쁜 그림을 걸어두면 갤러리 분위기로도 연출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어요~
 

 
화이트가구 - 거실장&티테이블

집안에 중심이 될 가구를 배치할 때..
색감을 다~ 통일해주는 방법과 방마다 색감을 다르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통일을 해줄 때 가장 큰 장점이라 한다면 어떤 가구를 어느 방에 옮겨도 어울린단 점이며..
색과 디자인이 너무 다르면 나중에 가구를 재배치할 때 큰 고민이 되죠.
 
그래서~ 거실도 이렇게 스타일을 맞추면 깔끔하고 멋진 스타일이 나오죠.
 
거실장 겸 다용도수납으로 이용이 가능한 데일리 화이트 시리즈 수납장은..
실용적인 구성의 디자인으로 멋과 함께.. 기능성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신혼집 인테리어, 신혼집 꾸미기를 한 번 해보자..!!

 

 
이처럼 신혼집 꾸미기는 큰 가구들부터 셋팅을 잘 하면 큰 고민들이 해결되는데요..!!
 
때로는 우아하며, 때로는 사랑스러우며, 때로는 개성 넘치게~ 믹스맻치가 가능하므로...
어떤 신혼집 인테리어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선은~ 화이트 가구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