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재테크 중심에 서있는 주식투자, 어떻게 주식투자를 할까?


 

> 재테크의 중심, 주식투자!

 

수명이 늘어나고, 물가도 계속 오르고 있어 노후준비에 대한 걱정이 많은 요즘인데요. 평균수명이 늘어나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노후에 경제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노후생활자금을 확보해두어야만 하죠.

 

지금과 같은 경기 침체기엔 연봉 인상을 기대하기 힘든 만큼 재테크를 잘하여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데요. 지금은 주식시장에 하락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계속 상승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하죠.

 


 

우리나라의 경우 전체 인구에서 65세 이상의 노인인구가 차지하는 비율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2000년에 이미 노인인구비율이 7.2%를 기록하며 고령사회에 접어들었고, 노인인구 비율이 2018년에는 14%, 2026년에는 20%에 이를 것이라 전망이 되고 있죠.

 

수명이 늘어난단건 좋은 일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고심거리가 될 수도 있는데요.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췄다면 노후가 길어진 것이 축복이 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노후는 삶 자체가 엄청난 고통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고령자가 되는 것은 단순히 젊음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점점 아픈 곳이 늘어나기에 더욱 사람을 힘들게 하죠.

 

노후에 경제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노후생활자금을 확보해둬야 하는데요. 먼 훗날의 일이라 판단하지 말고 노후에 지출될 의료비에 대한 관심도 필요하죠.

 

경제적 여유가 없는 고령자가 몸까지 아프게 되면 살아 있는 하루하루가 지옥같을 수 있기 때문이죠.

 


 

과거에 줘도 못 먹나란 카피를 내세운 아이스크림 광고가 있었는데요. 그런데 요즘엔 돈이 있어도 못 쓰는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 사람들이 많죠. 자산은 많지만 모두 부동산에 투자하여 막상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지만 현금을 조달할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인데요.

 

이른바 부동산 거지 증후군에 골치 아픈 사람들이 많죠.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전국 417만 노인가구 중에 부동산은 있지만 수입이 한 푼도 없는 가구가 34.8%를 차지할 정도라고 하죠.

 


 

부동산만으로 노후 준비를 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일인데요. 본격적 노후가 시작되는 60세 이후에 가장 중요한 문제는 부동산 가격이 얼마나 오를까?가 아닌, 지금 당장 내가 쓸 수 있는 돈이 얼마나 되느냐?이죠.

 

고령화시대엔 60대 이후에도 20~30년 동안의 생활비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집문서나 땅문서를 가슴에 품고 있어도 당장 쓸 돈이 없다면 노후생활이 점점 힘들어질 수밖에 없죠.

 

노후에 접어들면 의료비가 본격적으로 지출되기 시작하는데요. 만약, 자신의 수중에 돈이 없다면 그 부담은 고스란히 자녀의 몫으로 돌아가죠.




 

즉, 자녀는 취업하자마자 부모의 의료비에 노후생활비까지 고스란히 부담해야 하는 적자생활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이처럼 안정적인 노후를 보내기 위해서는 부동산뿐만 아니라 금융자산을 최대한 확보해야 하죠.

 

그것이 자신과 자녀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죠..!!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