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남용에서 벗어나야 할 때 ㅣ 지금은 "항생제 남용"의 시대

 

아파트에 갇혀 자란 아이들보다는 자연에서 흙을 만지고 노는 아이들이 면역력이 훨~씬 강한 것을 알 수 있죠.

 

흙을 만지며 흙속의 여러 세균과 접촉하면서 그 세균에 대해 면역력이 생긴 덕분이랍니다. 즉, 인체는 세균을 무조건 적대시하기보다는 함께 어울리며 일정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죠..!!

 

 

그러나 문제는 항생제 남용이랍니다!

 

많은 이들이 상비약처럼 서랍에 다양한 항생제를 두고 복용하는데, 세균과 친밀해지는 과정에서 항생제가 꾸준하게 끼어들면 결과적으로 우리 몸의 면역력을 약화시키는 결과를 낳기 마련이죠.

 

항생제는 우리 몸에 들어오면 이런 싸움 자체를 막아 세균 접촉 기회를 애초에 차단함으로서 면역력을 약하게 만드는 것이랍니다.

 

질병을 유발하는 나쁜 세균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좋은 세균과 정상세포까지 모두 죽여버리는 것도 문제랍니다.

 

즉..!! 항생제 남용은 필연적으로 면역력 저하로 이어질 수밖에 없으며, 이렇게 면역력이 저하되면 질병이 더 쉽게 발생하므로 더 강한 항생제를 필요로 하게 되는 것이죠.

 

세균의 내성 또한 문제가 된답니다. 항생제 남용을 계속 할 경우 체내에는 그 항생제에 내성이 생긴 새로운 세균이 변종을 거듭해 보다 심한 감염을 일으키는 균교대증으로 발전하게 되죠.

 

평소에 항생제를 과용한 이들이 내성균 때문에 정작 항생제를 꼭 써야 하는 위급한 상황에는 효과를 보지 못하게 되는 것도 이 때문이랍니다.

 

이처럼 면역력을 공격하는 다양한 유해환경 속에서 스스로의 면역력에 주의를 기울일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생활 속에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보세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