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발전과 함께 진화하는 현대질병들! ㅣ 질병관리 건강기능식품!

 

우리의 몸은 매일매일 전쟁을 하고 있는데요. 주위에 항상 여러 종의 바이러스와 세균이 존재하며 이런 바이러스와 세균이 체내에 침입하여 번식을 할 경우 다양한 질병들이 발생하기 마련이죠.

 

체내 침투된 바이러스가 세포에 달라붙을 경우 영양을 빼앗아가며 번식을 하고 감기, 독감, 홍역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죠!!

 

 

대표적으로 암세포는 우리의 몸에서 매일 생성되고 소멸되고 있는데, 즉 누구나 암세포를 가지고 있단 것이죠.

 

하지만, 암세포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면역력 등이 낮아져 암세포의 성장이 우리 몸의 정상세포 성장보다 많아질 때 암이라고 한답니다.

 

바이러스가 침투했다고 하여 무조건 병이 되는 것은 아닌데요.

 

독일의 '구스타프 드브스 교수'는 인체는 우리가 걸리는 질병 중에 60~70%를 자가치유한다고 밝혀냈죠. 그가 말하는 자가치유능력은 세 가지가 있답니다.

 

첫째, 우리 몸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보호하는 면역기능

둘째, 잘못된 유전자나 세포를 수리하거나 재생시키는 수리/재생/복구 기능

셋째, 체내에 쌓은 노폐물 같은 독소를 체외로 방출하는 해독/효소 기능

 

즉..!!

위 세 가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할 때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고 질병이 발생하는 것이죠!!

 

무분별한 개발로 인한 오염된 환경과 각종 유해물질이 첨가된 음식물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우리들은 자가치유능력이 갈수록 약해지고 있는데요. 더욱이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있단 점도 면역력을 떨어뜨리는데 크게 작용하고 있죠.

 

거기다가...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항생제는 각종 부작용을 드러내며 자가치유능력(면역력)을 저해하고 있는 요인으로 지목이 되고 있답니다.

 

<페니실린>의 발견 이후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화학약품과 항생물질이 개발되면서 인류는 질병이란 굴레에 완전 벗어나는 듯했죠.

 

하지만 의학발달과 더불어 더욱 강력해진 신종질병들이 나타나면서 현대인의 <질병과의 전쟁>은 지금도 계속되고 이는데요.

 

다양한 항생제들이 사용됨에 따라 항생물질에 대한 내성이 커지며 갈수록 독한 약이 개발되며, 또한 거기에 맞춰 슈퍼박테리아가 출연하는 등의 심각한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는 상황이죠.

 

항생제의 부적절한 처방과 과용이 내성균들의 출현과 번식을 가속시키고 면역력 저하란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랍니다. 지금도 계속 이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죠.

 

매년 수천만 달러의 돈이 약물 부작용으로 인한 환자들의 치료비용에 사용되고 있고, 그중 25%는 항생제에 의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결국..!!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은 아토피성 피부염, 천식, 알레르기, 암, 위장병 등을 비롯 예전에 볼 수 없었던 신종플루, 조류독감, 에이즈 등 희귀병에 시달리고 있죠.

 

학계와 의학계는 화학약품이 아닌 천연 소재 치료 물질의 연구를 박차를 가하고 있답니다.

 

또한, 하루 필요한 영양소의 충분한 섭취가 우리 몸의 자가치유력(면역력)을 강하게 만들어주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푸드'란 이름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활용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그렇기에 충분히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여 하루 필요한 영양소들을 몸에 가득 채워보세요. 적절한 체중유지와 상쾌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된답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