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항생제를 활용해 건강한 몸을 만들자! ㅣ 진화하고 있는 질병들 이제 천연항생제를 활용하자

 

합성 의약품의 출현 이후 한동안 잊혀 오다 1970년대 이후 약물의 오남용과 항생제의 내성 문제가 부각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천연항생제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을 했답니다.

 

그중 한 가지가 '프로폴리스'인데, 우리가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꿀에 프로폴리스가 상당량 들어 있죠.

 

 

예전부터 각종 질환을 예방하며 치료제로 사용이 되었던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는 항균/항산화/면역증강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기적의 물질>로 평가를 받았답니다.

 

또한, 수많은 꽃들과 나무의 향균물질이 함유되어 있는 천연항생제이기 때문에 '서양 홍삼', '내성없는 천연항생제', '꿀벌이 가져다준 기적의 약'으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기원전 약 300여 년 전 이집트에서는 상처 및 염증치료에 프로폴리스를 천연항생제로 사용했으며, 동유럽에선 민간의 소염제로 사용을 했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동의보감'에서 봉교로 소개되어 있으며, 민간요법으로 피곤하거나 감기의 경우 입안이나 입 주변에 꿀을 발랐고, 해소/천식/기침 감기에 꿀을 먹는다고 전해내려오고 있죠!!

 

활성산소 제거 작용, 진정 작용, 항균/항염증 작용, 진통/마취 작용, 혈관강화 작용 등 공통적인 생리활성 기능은 물론이며 안전성, 표준화에 대한 문제가 여러 분야에서 검증 및 논의되고 있답니다.

 

또한, 건강증진/염증/심장병/당뇨병/암 등의 각종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으로 천연항생제인 프로폴리스의 사용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답니다.

 

- 면역력이 약한 사람

- 천연항생제에 관심이 많으신 사람

- 거담, 염증, 습진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

 

프로폴리스와 함께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스마트 푸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드려요! 특히, 천연원료의 허벌라이프를 소개해드린답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