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 간단하고 분위기 있게 벽지 바꾸기!





그래픽 스티커와 뮤럴 벽지로 싸고 간단하게~


이제 추석도 얼마안남았죠,,
날씨 또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듯한데요,,
(오늘 대구는 무지하게 덥군요...)

오늘은 집 안의 인테리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구요,,
가을도 다되가는데 분위기를 한 번 바꿔볼때가 되었죠~ ㅎㅎ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집들을 보면,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이죠,,
그래서 제가 그런 느낌을 내보려고 돌아다니던 도중,,

그래픽 스티커, 뮤럴 벽지 이런걸 발견했어요,
간단히 붙이면 되고 그런데도 분위기가 확 살아나더라구요,,
확실히 디자인이란게 좋더라구요,, 스티커만 붙였는데 느낌이
확 달라지니 말이에요 ㅎㅎ

만약 집의 분위기나 인테리어에 대해 변화를 줘보려고
생각하는 분이 있으시다면 오늘의 이야기를 참고하면 좋겠죠~ ㅎㅎ
 
몇몇곳을 돌아다녀 봤는데,, 
대부분 그냥 사진 아니면 쇼핑몰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적어봅니다!! ㅎㅎ
 



 
 

쉽게...쉽게...



제가 은근히 자연을 좋아라해서,,
자연과 가까이 있으면 상쾌하고 기분도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터 그런것 같아요,,,ㅎㅎ

전의 이야기에서 말했다시피,,
얼마전에 저는 아파트로 이사를 왔어요,

그래서 벽에다가 벽지를 새로 바르기도 그렇고,,
그냥 그대로 있으니 밋밋한 느낌이 너무 강하고,,
해서 둘러보다가 찾은게 스티커 벽지랑, 뮤럴 벽지랍니다,

뭐,, 꼭 새로 이사를 와서 그렇다기보다는,,
벽지를 통째로 바꾸려고 하면 가격과 공사하기가 
만만치 않죠, 이럴 때 정말 유용하게 쓸 수가 있겠더라구요,,

벽지는 손을 안대도 되고 그냥 스티커만 붙여주면되니
밋밋한 벽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도 살짝쿵 나요 ㅎㅎ






어떻게 공사(?)를 할까??



'그래픽 스티커'는 PVC라는 접착 필름을 이용해서
원단에 그려진 그림이나 문구를 말하는데요

벽에다 붙일때 딱풀로 그냥 바르면.... 절대 안되구요!!!

붙이는 방법은 무지 간단해요,,
음,,, 어릴적에 풍섬껌 먹고나면 거기에 문신스티커가 있잖아요,,
그거 그냥 팔에 붙였다 때면 팔에 달라붙어있고

그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제품을 받아보면은 보조 필름지가 디자인과 함께 들어있어요
이걸 그냥 벽에다 붙였다가 떼내기만 하면 끝! 

뮤럴 벽지란건 말 그대로 그냥 벽지인데,,
벽지에 디자인이 들어가 있는거에요,,

근데 뮤럴 벽지는 약간 비추입니다,,
벽지바르기에 자신이 있다면 모를까 이거 은근 어려워 보여서,,
저도 이건 보다가 말았답니다 ㅎㅎ





저는 그래픽스티커를 위에 보이는 '상상후'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ㅎㅎ
그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를 보다가 알게되어서 그냥 구경만 할겸! 하고 들어가 봤는데,,

그냥 구경만 하면서,, 그냥 구매도(?) 하게되었어요.

들어가보니 갖고 싶은 아이템들 천지라는 사실!! 

스티커 말고도 다양하게 꾸밀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많더라구요,,
특히! 그래픽 가구를 너무 구매하고 싶지만,,
현재 제 주머니가 빵꾸가 난 상태라 ㅜ_ㅜ

구경 한 번 해보셔요~ 정말 참기 힘들껄요~ ㅎㅎ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