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를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





갖고싶은 나만의 아이템!!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ㅎㅎ
제가 갖고싶은 물건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종종 워너비아이템을 몇 개 올려두고,,
목표를 잡아서 하나씩 가져나가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우선은 첫번째로 애플의 '맥북에어'랍니다~

왜 첫번째로 맥북에어를 선택했느냐 하면요!!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봤기때문이랍니다,,
바로 이마트몰에서 구입을 하면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면 주는 7% 할인 쿠폰과 
추가 할인을 하면 최저가로 맥북에어를 구입할 수 있죠,,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ㅎㅎ
혹시나 몰라서 네이버에서 가격비교를 해보니
네이버에서 나오는 최저가보다도 이곳이 더 싸더라구요 ^^






7% 할인 쿠폰을 다운받기!!



우선은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 
물건을 사려면 당연한거겠죠,,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가격낮추기를 돌입해보죠!! ㅎㅎ
우선의 위의 사진에 1번 처럼 '쿠폰북' 이란 곳을 클릭해보면,

밑에 한눈에 보는 쿠폰북이란 화면이 나와요,,
거기서 다시 2번의 나의 회원등급 쿠폰을 클릭해보면
밑의 사진처럼 뜨는데요,,




1번에 보이는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2번 화면이 뜨구요,, 2번 창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쿠폰이 지급 된답니다,,

쿠폰 확인은 왼쪽 편의 '나의 가계부관리'에서 '쿠폰'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하구요,,

보시는 것처럼 가전제품 7% 할인 쿠폰과 나머지 5% 할인 쿠폰을 두개 더 주는데요,,
맥북에어는 가전제품에 속하므로 7%할인이 가능하죠,,





여기서 잠깐!!!

만약 구매하는 달에 자신의 생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7% 할인쿠폰 말고 쿠폰 탭을 클릭하면 생일쿠폰이 있어요,,
이건 10% 할인이 가능하니,, 생일자라면 생일쿠폰이 더 좋겠죠.






이마트몰 쿠폰 할인 적용하기!!



쿠폰을 다운받았다면 이제 제품 구매를 클릭하고,,
위의 결제창에서 왼편에 할인쿠폰 적용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위에는 맥북에어 13.3형을 구매하는 예인데요,,
쿠폰 사용한도가 100만원이라서 7만원 까지 할인이 되는군요,,
생일 쿠폰을 사용한다면 10%까지 할인이 되겠죠,,

7만원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여기다가 추가적으로 더 할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결제수단을 이용한 추가 할인인데요,,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면 5% 추가 할인이 되고,,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행사 기간이 9/1 ~ 9/11일 까지라 적혀있지만,,
결제수단 이벤트는 꾸준히 보이더라구요,,
그 기간에 맞춰 구입을 하면 추가적인 할인이 가능하겠죠,,





꼭 맥북에어만이 아니다!!



아,, 참고로 꼭 맥북에어에서만 이렇게 할인이 가능한건 아니에요,,
워낙 맥북에어를 제가 갖고싶어 예를 들었는데요 ㅎㅎ

다른 가전제품들도 이런식으로 할인을 받아,,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해요,,

자주 구경하러 가는데,, ㅎㅎ
애플의 제품은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제품에 비해서 눈에 쏙쏙 들어오는듯 ^^




'맥미니'란것도 있던데,, 어떻게 저리 예쁠까요 ㅎㅎ
정말 아이디어가 가득찬 제품들인것 같아요,,
'아이맥'도 그렇고,,  애플 제품은 모두다 갖고싶네요 ㅎㅎ

그치만,, 확실히 가격이 다른 녀석들과 비교해봤을때는,,,
얼굴값을 하는듯?? ㅎㅎ 

 
어쨋뜬!! 조금만 잘 뒤적거려보면,,
오프라인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온라인 상에서도 가격을 좀 더 할인해서 살 수 있겠더라구요 ^^





이마트몰[바로가기]:
emartmall.com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