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은행의 발전이 중요한 이유와 주식투자 배우기!

 

 
그동안에는 금융기관의 투자활동이 제한되어 있었는데...
이러한 금융기관의 투자활동 제한은... 기관 간의 영업영역을 제한해주는 칸막이였죠.
 
투자은행의 발전은 이러한 기존의 증권사.. 선물회사.. 자산 운용사 등으로..
엄격하게 나눠져 있던 금융 업종간의 벽을 허무는 것과 동시에...
금융상품의 개발과.. 운용에 대한 규제도 대폭 줄이는 것이 핵심이랍니다.
 
또한...
 

 
이를 통해서 증권업계의 인수, 합병을 촉진하여..
미국의 골드만삭스나 모건스탠리 같은 투자은행을 육성하는 것이죠..!!
 
더불어서~ 향후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선진 금융기법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제조업을 보완하는 금융서비스업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의 IB 운용능력이 많이 뒤떨어지고 있는 상황이죠.
 
그동안 간접금융시장은 구조조정.. 겸업화.. 대형화.. 수익성 개선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지만..
증권이나 자산운용사 등의 자본시장관련 금융산업은 수익성이 떨어졌는데..
특히..!! 국내 증권사는 위탁매매를 중심으로하는 증권서비스 위주의 영업모델이 국한되어..
기업금융과 자산관리.. 자기매매를 균형 있게 시도하는 외국 투자은행에 비해 크게 뒤떨어지고 있죠..!!
 

 

투자은행의 발전이 가져다주는 장점..!!

 

 
자본시장 관련법도 증권사.. 선물회사.. 자산운용사.. 신탁회사 등...
금융회사별로 각각 별도의 법률이 존재하며.. 개별 법률마다 적용되는 규제가 다르단 문제도 있는데..
또한.. 금융회사가 취급할 수 있는 유가증권과.. 파생상품의 종류가 법령에 제학적으로 열거되어 있고..
증권업.. 자산운용업.. 선물업 등 자본시장 관련 금융업 간 겸영이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단점..
체계적인 투자자 보호제도가 미흡한 점 등도 문제로 꼽히고 있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본시장통합법인 '자통법'의 핵심은..
자본시장의 규제를 대폭 없애며.. 투자자 보호를 강화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죠.
 
그동안...
 

 
금융투자회사는 법령에 열거된 금융투자상품만 취급이 가능했고...
투자자 보호 규제도 열거된 상품 안에서만 적용이 되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자통법은 금융투자상품의 개념을 추상적으로 정의해서 투자성을 가지는...
모~든 금융투자상품을 포괄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
이에 따라서.. 금융상품의 종류가 대폭 늘어나 다양한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게 되었죠.
 
엄격하게 금지했던 금융업간 겸영도 가능해져서... 증권업.. 선물업.. 자산운용업.. 신탁업 등..
자본시장 관련 금융업을 종합적으로 영위할 수 있는데.. 즉.. 금융투자회사의 설립이 허용된다는 점이랍니다.
 
금융투자회사에서 계좌를 개설하기만 하면..
주식.. 선물.. 펀드.. 파생결합증권 등 다양한 금융상품 투자는 물론이며..
별도의 은행거래 없이 카드대금 결제와 공과금 납부까지 할 수 있죠.
 
더불어.. 자통법은 특히나~ 투자자에 대한 보호장치를 선진국 수준으로 강화했답니다..!! 
 

 

주식투자 배우기를 위한 현명한 방법..!!

 

 
이제는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재테크와 같은 투자는 반드시 병행되어야 하는데...
투자하면 무엇보다도~ 주식투자가 가장 효과적이며 빠르게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죠.
 
물론.. 그렇다고 주식투자에 올인을 해서는 절.대 안되는만큼...
그 전에 재무설계를 통해 전반적인 재무 포트폴리오를 세우는 것이 필요한데...
 
그래서~
 

 
실력과 결과까지 검증되어 있는...
활용해보면 많은 도움이 되는 무료재무설계를 아래에 엮어 두었으니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답니다..!!
 
 
더불어 공격적인 투자 자금을 마련하여 주식도 함께 병행해보면 더욱 효과적인데...
준비없이 주식투자에 뛰어들면.. 결과는 너무나도 뻔한만큼...
무작정 투자하기 보단.. 어느정도의 주식투자에 대한 공부와 준비는 필수적이랍니다.
 
때문에~ 함께 활용하면 좋을 주식투자 배우기를 위한 사이트도 아래에 엮어 두었는데...
안정적인 투자로 꾸준한 수익을 얻고 있으며.. 주식투자 배우기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만큼 한 번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