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포트폴리오에 빠져서는 안되는 주식의 기억사항!

 

 
이제 자산관리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부분인데...
아무래도 이렇다 할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세워두지 않게되면...
돈은 불리기는 커녕.. 단순히 모으기 조차 힘들기 때문이죠.
 
더불어서.. 좀 더 효과적으로 자산을 불려나가기 위해서는 투자가 빠져서는 안되는데...
수많은 투자 수단들 중에서.. '주식'하면 가장 매력적이며.. 많은 기회를 가진 투자 수단으로 꼽히고 있죠.
 
특히나..!!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과...
제대로 한다면..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중요한 것은 그마만큼 위험율 역시도 상당하게 높다는 점이며...
그런만큼 주식은 무작정 시작해서도 안되며.. 자산관리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봐야하는데...
문제는.. 단순한 기대감으로 과하고 위험한 투자를 한다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이죠.
 
그래서~ 오늘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이야기를 통해서 올바른 자산관리 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주식투자를 할 때 이것만은 피해라~!! 하는 부분들을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자산관리 중 투자에 속하는 주식의 실패를 방지하는 노하우..!!

 

 
비싸게 사지 말기!
 
오르는 주식은 관성의 법칙으로 더 잘 오르는 경향을 보이는데...
준비되지 않은 투자자들은 저점에서 너~무 많이 오른 뒤에야 급하게 매수를 한다는 문제가 있답니다.
너무 높은 가격에서 매수를 해버리면 수익을 얻기가 힘들며 손실의 위험성이 커지죠.
더불어 손절매 없이 그냥 보유를 하는 것도 손실을 키우는 행동 중 하나인데...
기업에 대한 정보가 없어 손절매를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은만큼 기업을 꼼꼼히 분석할 필요가 있답니다.
 
정보를 너무 믿지 말기!
 
뉴스나 리포트를 보고 그 종목에 대한 맹신을 하는 경우도 허다한데...
이때 기대심리로 인해서 실제 주가는 상승을 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 경우 추격 매수세가 약해질 때부터..
단순한 하락이 아닌 급락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만큼 정보를 맹신해서는 안된답니다.
 
비중조절에 신경쓰기!
 
손실을 자주 보는 사람들은 대박에 대한 환상에 빠져 집중 보유하는 경우가 많죠.
몇 종목에 올인을 해버리면 손실 시 피해가 너무나도 커지는만큼 종목간 비중을 나눌줄 알아야 한답니다.
더불어 종목의 비중 조절 뿐만아니라 강세장과 약세장에 따라서도 투자금을 조절할 줄 알아야 하죠.
 
자신만의 기준이 없다!
 
보통 초보들은 당일에 매수할 종목을 선정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하지만 매수를 할 때에는 ROE, PER, PBR 등을 찾아보고 수익성과 내재가치 대비 시가총액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죠.
거기다 차트 등을 활용해 단기적으로 현재의 가치를 판단해 매수를 결정해야 한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단기간에 즉흥적인 매수가 아닌 일정 기간의 확인과 검증이 필요하단 점이랍니다.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설계 방법과 주식의 공부법..!!

 

 
자산관리를 하고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단순히 주식만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자산관리법에 대해 알아야 하는데...
위에서도 소개해 드렸듯.. 주식투자는 한 수단일 뿐이기 때문이죠.
 
그런만큼 가장~ 우선 시 되어야 할 부분은 자신만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세우는 것인데...
요즘은 재무설계센터들이 일반인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만큼.. 활용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도..
 

 
재무설계나 주식사이트 등을...
활용하고 안하고의 결과차이가 확연한만큼 활용을 하는것이 현명하죠..!!
 
 
때문에~ 실력있는 재무설계센터와 주식사이트를 아래에 정리해 두었으니..
더 이상 미루기 보단.. 이번 기회를 통해 활용하고 실행에 옮겨 보시기를 추천드린답니다..!!
 
재무설계센터의 경우 현재 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단 장점과...
실력이나 결과가 충분하게 검증되어 있어 좋은데...
거기다가~ 부담없이 활용이 가능한데.. 절차도 많이 간소화가 되어있기 때문이죠.
 
더불어 주식사이트의 경우 안정적인 투자를 지향하며.. 지속적인 수익을 얻고 있기에 만족스러운데...
단순 주식투자 뿐만아니라.... 주식에 대한 공부까지 가능한만큼 활용해 보면 좋은데..
이제는 준비없는 미래는 너무나 비참한만큼.. 지금부터라도~ 준비를 시작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