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용 목표는요,,


 
처음으로 재테크, 보험, 다이어트, 패션 등과 같은 글이 아닌,
저의 블로그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음,,,        확실히 재테크나 다른 글보다 훨신 어려운것 같네요 (ㅜㅜ)
그냥 떠오르는 저의 생각과 계획을 쓰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에
무조건 시작했는데, 막상 쓰려니 무지 답답합니다,,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저의 친구의 소개로
블로그란걸 알게 되었고, 그 친구가 블로그로도 수익을 낼 수 있고
먹고 살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어 시작을 해보게 되었죠,,

사실 처음에는 "머꼬 이게,"라고 생각하며 "되겠나?" 싶었는데,
다른 블로그를 조금만 둘러보니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군요,,

많이 버시는 분들은 먹고 사는것 이상까지도 벌고계시더군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것도 사실은 수익을 바라고 시작하게된건데
그런 실제사례를 통해 마주치니 아! 이거 해볼만 하겠다 싶더라구요,

더욱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얼마전에 뉴스에서 본
파워블로그 사태! 정말 놀랬어요,, 거래 한 건으로 억 단위의 돈을 받았다는
뉴스를 보며, 사실 나쁜일이긴 하지만 저는 왠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나도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을 하니 말이죠,,

우선 저의 블로그가 앞으로 나갈 목표를 이야기 하기전에,
저에 대한 소개를 잠시 해볼까요??  

갑자기 자기소개가 우선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NNK Company 자기소개..



우선은...

안녕하세요, 저는 NNK Company 블로그의 사장직을 맡고있는 NNK 입니다 ^^
항상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3달 정도가 다되어 가는데요,

현재 대구에 살고 있으며
(대구에 인지도가 높은 블로거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20대 중반에 접어들었답니다,,

아직 젊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제가 느끼기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군요 ㅜㅜ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엊그제 같은데,,
(BGM: 다이나믹듀오 - 고백)

위에서 말했듯 사실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수익을 창출해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요즘 취업 대란이다, 취업에 높은 관문
어떻게 뚫는가 등등의 이야기가 많은데요,
20대 중반의 저,, 그 관문 못 뚫었습니다 

사실 못 뚫었다고 하기보단
안 뚫었다는 말이 더 맞을지 모르겠는데,

저는 회사에 다니며 일하고
돈을 버는데엔 크게 관심이 없었어요
이런말 하면 철없다,
생각없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정말 즐기며 돈을 벌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기에,
취직에 열을 올리지 않았답니다

대신 다른 쪽으로 관심을 쏟아부었죠,,
바로 블로그,,,,

처음엔 꼭 블로그가 아니라
이 드넓은 인터넷 속에서 무엇인가를
해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친 블로그를 알게 되었고 가능성이 있다는걸
확인하였기에 지금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참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현재 3달이 다되가도록,,
아직 이렇다할 수익은 내질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굳굳이 해보려 하고있어요,
왜냐! 많은 가능성을 보았고 왠지 모르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들더라구요,,
더 중요한건 '흥미와 재미' 에요,

성격상 흥미와 재미가 없었다면,,
벌써 NNK Company는 인터넷에서 없어졌을 거에요,,

인지도가 높으신 V라인S라인 님이나,
못된준코님 외에 많은 분들이 대구에 계신것 같던데,
저도 대구 블로그 하면 NNK Company가 떠오르실 정도로
인지도를 쌓고 싶어요,,

이런 분들이 대구에 많이 계셔서 그런지 몰라도,,
왠지 모르게 저도 가능할 것 같다는 느낌이 계속 들더군요,,
여하튼, 우선은 인지도가 높으신 블로그를 따라가는게 제 1차 목표랍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생각보다 쓸 말이 자꾸 나오네요,,
"시작이 반이다" 이 말이 정말 맞는거 같네요 ^^
제가 블로거가 되어서 글을 쓰면서 느끼는건
처음엔 수익을 바라고 시작하였지만,
수익 말고도 얻을 수 있는게 상당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우선 제가 소중하게 여기는 '인맥 넓히기'를 할 수 있다는거,,
많은 이웃분들과 링크를 걸어놓고 매일 찾아가고 있는데,
얼굴은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찾아가면 '와주셔서 고맙다'라는
말과 함께 조금씩 알아갈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혹시 또 모르죠,, 언젠가 만나 볼 수 있을지,,

두번째는 '다양한 정보 습득' 이란 부분이에요,
우선은 저도 글을 쓰고 있기에
이곳 저곳 두리번거리며 정보를 찾고
이게 올바른 정보인지도 파악하고,
그러면서 생각보다 많은 정보들을 알 수가 있더라구요,,

역시 인터넷의 세상은 대단합니다,,

제가 이렇게 찾아다니는 정보 말고도
이웃분들의 블로그를 놀러가면,
처음보는 물건, 처음보는 정보, 다양한 이야기,
심지어 해외여행도 하고있답니다,,

아직 해외여행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지만,,
막상 가면 왠지 익숙할 것 같다는 생각이,,,

세번째가 공감이 안되실 수도 있겠지만,,
'자신감과 성공의 희망'이란 부분이에요,,

인터넷 속에선 다양한 도전을 해 볼 수 있고,
많은 기회가 있잖아요,,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구경하며,
순간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요게 자리잡으면 이것도 해봐야지, 저것도 해봐야지 하면서
자꾸 흥미가 생기고, 자신감도 생기고 (가끔 수익보면 힘들때가,,) 

아마 블로그가 잘되면 정말 제가 생각하던
즐기면서 일하는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답니다,, 

그리고 성공의 희망이란 부분은,,
이건 말로 표현하기가 참 애매한데,,

왜 가끔 무슨일이 잘 풀리면 흥분이 되며
나도 모르게 "대~박~" 이란 말이나오는 순간의 기분이 있죠?

공감이 되시는가요?? ,,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이런
생각이 든답니다,, 저는,,,



NNK Company가 나아갈 방향과 목표는?

포스팅을 하면서 흥미를 느끼기 시작하니,,
쓰고 싶은 글들이 정말 많이 생기더라구요,

아직 실력이 안따라줘서 못쓰고 있다는게 안타깝긴 하지만,,

어쨋든! 수익을 떠나 저는 저의 블로그를
타이틀에도 적혀있다 싶이 'Rich Life'
즉, 부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노하우들과 방법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저도 배워나가는 블로그가
되려고 방향을 잡았답니다,,

그럼 부자가 되는데 패션이 무슨 필요가 있고,
다이어트는 또 먼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죠?

저기에 적힌 'Rich Life'는 단지 돈이 많은 부자가 아닌


남들이 부러워 하는 인생을 사는 부자
 

라는 속뜻이 담겨있답니다,,
(글을 쓰며 보니 그건 저만 느낄 수가 있었군요,,)
 

남들이 부러워 하는 부자라 하면,,
제일 표현하기 좋은게 스타들이겠죠,

스포츠 스타나 연예인 스타나 등등,,

관련글: 우리나라 부자들의 성공스토리, 그들의 이야기 no.1


이런 사람들은 부, 명예, 그리고 권력도 어느정도 있겠죠,,
이 모든걸 가졌죠, 여러분 김연아 보면 어떤가요,,
부럽다는 생각이 들죠 ㅎㅎ (저도)
혹은 현빈 같은 사람을 봐도 부럽다는 생각이 막 들죠,,
꼭 연예인을 말하려던건 아닌데, 이런 느낌을 잘 표현할 수 있는게 마땅히 생각나질 않아서,,

스타가 아니라도 '워렌버핏', '이건희' (이렇게 써도 되겠죠,,,)
이런 분들을 봐도 단지 돈만 많아서 부러운게 아니라

돈은 기본에 인생을 즐기며 살고있죠,
이런 부자를 이야기 하는거에요 ㅎㅎ 

그렇기 때문에,, 
뷰티나 패션 쪽으로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피부 좋고 옷 잘입으면, 부럽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겠죠,
그렇게 되면 분명 자신감이 생겨날거에요,,

저는 긍정의 힘이 상당히 크다고 생각해요,,
학생 때 읽은 긍정의 힘에 관한 책이 있었는데,,

책 이름은 잘 안떠오르는데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모든게 생각대로 잘 될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기억에 머리속에서 항상 떠돌아 다니고 있답니다,

무한도전의 노긍정 선생님만 봐도 그 부분은 답이되었지 않나 생각되요 ㅎㅎ


나아가서..

저의 타이틀 밑에 보면 작은 글씨가 써져있죠 바로


Only 1% of people can change the world


라는 단어인데요 해석해보자면,

"단 1%의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말이되요

이 말이 무슨말이냐하면,,
옛날 한 학자가 처음 말했다고 하는데요,,

지구가 생겨나고 인간이 나타나고,
그리고 진화하고 발전하기 시작했죠,

맨 처음 인류의 자산은 돌도끼 뿐이였지만,
갈수록 진화하고 발전하여 현재는 어마어마한 자산을
인류가 이뤄내고있고, 또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죠,,

그런데! 인류가 발전하는데 기여한 사람은
전세계에 1%밖에 안된데요,,

즉 99%는 잉여인간이 되는데,
1%가 어두운 곳에 가서 깃발을 꽂고 발견하면
나머지 99%는 그냥 따라만 오는,,

그 1%는 또 0.1%의 창의적인 사람과
0.9%의 통찰력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사람들만이 인류가 오늘날까지 발전해오는데 도움을 주었다,,

머 이렇게 이야기 했데요,,
이 이야기를 듣는 순간 정말 띵~ 했습니다,,

왜냐면,, 저도 99%에 속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도 인류발전에 도움? 까지는 안되더라도
남들이 해보지 않은 혹은 발견하지 못한 것을 발견해내어

창의적이든 통찰력이 있든 1%가 되어보자는 의미에서
밑에 달게 되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저렇게 글을 쓰다보니
생각보다 할말이 많이 있었나봐요 ^^

결국 한마디로 정리해서 보자면,,

여러분들이 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인생을 살아가도록 정보도 공유하고,
노하우도 공유하고 소통도 하는 그런 블로그가 되고 싶다는 것뿐인데요,

정리하니 간단하군요,, 

아직 모자라고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거 분명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해 주시고,
얼마나 어떻게 커가는지를 지켜봐주시고
잘 못한 부분이 있다면 혼도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신나게 혼내주세요)

저에게 도움이 되라고 해주시는 말씀일테니 반성하고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방문해주시고 많은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함께 공감하고 정보를 주고 받았으면 한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고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할께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P.S 

혹시 모르죠 제가 혹은 여러분이 정말로 세상을 바꾸는 1%의 사람이 될지도,,,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