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킨 이야기, "저의 블로그는 지금 공사중!"




요즘들어 저의 스킨이 자꾸자꾸 변하고 있죠 ㅎㅎ
뭐 크게 변화가 있는건 아니지만,,
자꾸자꾸 손대고 싶은것들이 생각나서,
계속 바꿔보고 있는데요,,

머리속으로는 이렇게 이렇게 해야지!
딱 생각이 드는데,,, 이게왠일!!
기술이 안따라줍니다 ㅜ_ㅜ

다행히도 티비의 세상구경님(http://nextgoal.tistory.com/)의
블로그에 스킨에 관한 정보들이 있어서,
많은것을 배우기는 하지만,,, (항상 잘 배우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사람마다 서로 다른부분이 많다보니,,
제가 원하는 곳 수정에 대해서 다 나와있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계속하는 이유는 그래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가끔 "아우 XXXX"가 나오긴 하지만,,,

요래조래 변화해가는 블로그를 보니 매력이 있어요
그래도 이왕 하고 있는 블로그 남들과 똑같으면,
매력없겠죠 ㅎㅎ

알찬 정보들과 다양한 정보들도 좋지만,,
블로그의 스킨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오늘 이 글을 쓰는 이유도,, 
블로그 스킨을 아예 새로시작해보려고
올려보아요 ㅎㅎ

상당히 긴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
블로그에서 하루 1포스팅은 필수라고 하죠 ㅎㅎ
때문에 저의 블로그 스킨 변신에 대한 굳은 의지를
표현하고, 확 한 번 해볼라고 이렇게 써내려갑니다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어떻게 바꾸나?



사실 이 부분 때문에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죠,,

요즘은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네이트, 이글루스 등등
다양한 블로그가 있죠, 그중에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되어,, 제일 유명하기도 하죠 ^^

처음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저도 여러 사람들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며 
글을 읽을때마다 자주 보곤했던게,,

네이버 블로그는 스킨 변화를 줄 수 없어서,
자유로운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사갑니다,, 라는 글이 
많더라구요,,

첨엔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서 다 만들어주니 
얼마나 편하고 좋아 이랬는데,, 역시 선배님들의 말씀은
옳더라구요 ㅎㅎ 

저도 모르게 자꾸 여기저기를 변화시켜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고심끝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죠,, 

관련글: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용 목표는요,, 
(저의 블로그 운용 목표 ㅎㅎ)

이야기를 하다보니 자꾸 엉뚱한 곳으로 새버리는군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화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Q를 누르면 블로그를 만질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보이게되죠,, (처음에 많이 당황했다는,,)

스킨 선택에 가시면 타이틀과 본문, 등을 꾸밀 수 있고
사이드바 설정, 화면출력 설정, 카테고리 설정등을 이용해서
왠만한 스킨은 변화를 줄 수가 있어요,,




문제는!!


자신의 개성을 살려 입맛대로 변화를 주거나,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광고를 달려면,,

HTML/CSS 편집!!! <<< 요기서 변화를 주어야하는데요,,
저도 이 부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기에,
아무것도 모르고 건들이지도 못했죠,,

요즘에는 많은 친절한 분들께서 블로그를 통해
이렇게 이렇게 하면된다, 하시면서 사진까지 올려주어
따라해가면 쉽게 할 수 있지만,,

말했다시피 저만의 개성을 살려 변화를 주려고 하다보니,,
잘 나와있지가 않더라구요 ㅜ_ㅜ

그래서 요게도 변화줘보고 조게도 변화줘보고,,
엄청난 시간이 소요되고 있답니다,,, 그냥 만족하면 
몸이 편할텐데, 제 마음이 만족이란걸 원치 않네요,, ㅎㅎ 

결국,, 왠만한건 지식인에 물어보거나,
블로그를 검색해보면 다 나와있어요,,
사진보며 따라하면 쉽게 해내실 수가 있죠,,



그렇게까지 고생하면서 스킨을 꼭 바꿔야하나??

 

위에서 이야기하였듯,,
저만의 개성을 살리고 또 글을 읽는데,
편하고 블로그를 돌아다니는데 편리함을 주기위해
블로그 스킨을 변화시키고 있는거랍니다,,

물론 블로그 스킨에 별로 손 안데도,,
뭐라할 사람 없고,, 엄청 잘나가는 블로그도 많아요,,,
그래도 이왕이면 스킨도 멋지면 좋잖아요 ^^



NNK Company는 어떤 스킨을 원하나!


저는 블로그 스킨의 변화를 통해서,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속 제 블로그가
떠오를 수 있는 그런 블로그 스킨을 만들고 싶어요,,
말이 좀 꼬이는것 같은데,,

한마디로 제 블로그를 들어왔을때 "오호!"나 "와~!"
같은 감탄사가 나왔으면 한다는거죠,, ㅎㅎ

지금 제 타이틀에 걸려있는 그림도 몇 번의
변화과정을 통해 나온건데요,, 아직도 크게 마음에 들진 않아요,,
뭔가 임팩트가 필요한데 말이죠 ㅎㅎ

저만의 개성이 담겨있고, 한 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그런 임팩트,,
거기에 블로그를 돌아다니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도록, 편리함 까지 살아있는,,,





변화해가는 저의 블로그!!









이 글을 쓰고 난뒤 바로 블로그를 새로 꾸며보기 위해,
처음 스킨으로 변화하고 다시 바꿔나갈려고 합니다 ㅎㅎ

항상 변화하는 저의 블로그를 기대해주세요,,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멋지게 변화하여 명품 블로그가 되어볼께요 ㅎㅎ 
기대해주시길 바래요~~  









P.S

제가 컴퓨터를 잘 만지고 블로그 스킨을 능숙하게 
변화시킬 수 있으면,, 제가 만진 스킨에 대해서는
저도 캡쳐를 해서 많은 분들과 공유를 하면 좋겠지만!,,,,

아직 저도 능숙하게 변화를 주는 처지가 못되다 보니,,
아쉽네요 ㅎㅎ 대신에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에 달인이 되면,,
꼭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킨 변화 작업을 포스팅 해볼께요 ㅎㅎ 




















다른 이야기들 보러가기~

블로그로 돈벌기, 돈을 버는 블로그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용 목표는요,,

우리가 알지못한 진짜 '구글'의 이야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커피, 커피의 시작은?

세계의 커피 문화와 우리나라의 커피 역사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