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육상선수권대회 첫경기 보다가 지각한 울 아부지



 

저희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현재 대구에 살고 있답니다,,

그런데 마침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대구에서 열리게되었죠,

현재 저는 신천동이라고 대구 시내에서 약간 옆쪽에 살고있는데요,,
그 전에는 대구공항 근처에서 살았었답니다,,

공항근처에 집이 계신분은 아시겠지만,,
엄청 시끄러워요 비행기 소리가,,
일반 비행기만 다니면 그나마 소음이 작겠지만,,
대구공항은 K2 군부대와 붙어있답니다 ㅡ_ㅡ;;

때문에 일반 비행기는 물론이고 전투기도 함께 날라다녀요,,
거기다 뽀너스로 헬기도,,,

전투기 소음은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실거에요,,
전투기가 날러갈때는 창문은 물론이고 집 전체가 후덜덜 거린답니다,,
그러다가 극적으로 약 두달전에 신천동,, 그것도 시내와 가까운 곳으로
빠져나올수가 있었죠,,

그런데 오늘 아침에 헬기가 요란하게 날러다니면서
시끄럽게 하는거에요,, 뭔가 잘못되었단 생각에 잠이 깼는데,,
창 밖을 보니 아파트 근처에 차들이 꽉 막혀있고,,
취재 헬기가 날러다니고 있더군요,,

그제서야 알아차렸답니다,, 대구육상선수권대회가 시작되었다는것을,,
오늘 여자마라톤 첫경기가 열렸었죠,,

그와 관련해서 저희 아부지가 겪은 이야기를 해드릴려구요 


 

저희 아부지는 대구 시내의 '교동전자골목'에서 
자영업을 하고 계시는데요,,


 잠깐 소개를 하자면,,


모든 전자제품에 관한 수리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인데요,
교동전자골목 내에서도 수리 잘하기로 소문이 나있답니다 ㅎㅎ

대구에 안살더라도 수리가 어렵거나 잘 안되면 문의해보셔요
항상 옆에서 보지만 정말 신기할 정도로 잘 고친답니다~

위치는 대구 중구 교동 상인동 인데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저희 가게는 안나오고
맞은편 건물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도 등록해야 하는가요??

여튼 '중구 교동 상인동 3-3 영컴전자통신 맞은편!!' 이구요
이름은 '예광전자' 랍니다 ㅎㅎ
전화번호는 '053-424-2594' 랍니다 

지도를 한 번 찾아봤더니,,





다시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사를 하게되선 집과 시내가 가까워
요즘은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고 계신답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자전거를 타고 출근을 하는데!!
지나가다 보니 대회의 첫경기인 여자마라톤이 하고 있던거에요,,

(마라톤 경기가 저희 동네 주변과 시내에서 열렸답니다)

아부지도 출근을 하다 그 장면을 보니 신기하셨나봐요,,
그대로 자전거를 멈추고 구경을 했다고해요,,

게다가 코스가 주변을 도는거였기 때문에,
그자리에 있어도 몇 번이나 선수들을 볼 수가 있었다고하네요,,

마라톤 경기에서 금메달을 딴 선수가 들어온 시간이 2시간 30분대였는데,,
다 보셨다고하니,, 적어도 3시간은 그자리에 멈춰서서
마라톤을 구경한거지요,,

선수들 들어오는거 다 보고 가게에 도착하니 오후 1시가 넘었다고해요,,
그렇게,, 출근을 해서 가게오픈을 하고 처음으로 한게
늦은 점심을 드셨다고 합니다,, ㅎㅎ




나름 재밌는것 같아 글을 써보았는데요,,
이렇게 글을 쓰고나니,, 부끄럽고 어색하네요 ㅎㅎ
게다가 크게 재미있는것 같지도 않다는 ㅜ_ㅜ

암튼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화이팅입니다~ 
더불어서 저희 아부지 가게에 많이들 찾아주셔요~ ㅎㅎ


P.S

경기장에 가서 경기를 보는건 여유가 없어 안될것 같고,,,
마라톤이나 경보를 할때는 직접 볼 수가 있을것 같으니
'기회가 된다면!!' 사진도 찍어서 함께 올려볼께요 ㅎㅎ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활용한 허벌라이프 건강관리의 시작!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바쁜 일상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는 것도 어려워요. 그로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보니 쉽게 피로하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 등의 질병과 암에도 쉽게 노출되어 버리고 있죠.

그런데 말이죠!
몸의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면, 몸이 가볍고 상쾌하며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우리 몸에는 자가치유력이 있고 영양소들이 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를 '면역력'이라고 말해요.


건강한 변화를 위해,
흡수율이 떨어지며,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 건강기능식품보단 월등히 흡수율이 높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하죠. 제가, 너무나 만족스럽게 먹고, 바르고 있는 저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화장품 한국허벌라이프를 추천드린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회원가입방법: 알아보기 ]

건강해지는 변화를 스스로 느낄 수 있죠. 또한, 센스있는 구매로 합리적 가격[회원가 20~31%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 건강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보세요!

세계적인 스타들은 이미 허벌라이프를 통해 지치지 않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었고,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자신만의 제품도 만들어 냈습니다! 경험해보세요!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건강 코치든, 이웃 또는 동료이든, 여러분의 독립 허벌라이프 회원은 여러분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출처입니다. 현지 허벌라이프 회원에게 연락하여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시어 여러분의 건강 및 성과를 한차원 더 높이세요.

허벌라이프 제품을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